NEWS/비투엔 뉴스

[B2EN News] 비투엔컨설팅, 'B2EN Family Day 2013' 성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8. 6. 11:50



비투엔컨설팅, ‘B2EN Family Day 2013’ 성료




비투엔컨설팅(대표 조광원)은 지난 12일(토) 경기도 남양주 구암레저클럽에서 비투엔컨설팅 임직원 및 가족 초청 ‘B2EN Family Day 2013’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비투엔컨설팅의 창사 9주년을 맞아 임직원의 사기를 진작하고, 직원들은 물론 온 가족이 모두 모여 서로 화합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임직원과 가족들이 2개 팀으로 구성해 지구나르기, 낙하산달리기, 발야구, 전략줄다리기, 계주 등 추억의 운동회를 떠올리게 하는 명랑운동경기로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각 팀 별로 응원전을 펼칠 때는 직원들 모두가 숨겨왔던 끼를 한껏 발산해 체육대회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비투엔컨설팅 조광원 대표는 개회사를 통해 “오늘 이 시간만큼은 삶을 재충전 한다는 마음으로 승부에 집착하기 보다는 모두가 함께 즐긴다는 생각으로 경기에 임해주시고, 모두가 하나되어 함께 어울리면서 상호 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체육대회에 참석한 임직원 가족들은 “매 경기마다 너무 재미있어 시간가는 줄 몰랐다”며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비투엔컨설팅은 지난 해 10월에도 ‘B2EN Family Day 2012’를 일산 플랜테이션 캠핑장에서 개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가족 친화를 도모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2013. 10.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