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비투엔 뉴스

[B2EN News] 비투엔, 당산동 신사옥으로 이전- 미래 위한 새로운 결의 다지는 계기 마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13. 10:04

비투엔, 당산동 신사옥으로 이전

미래 위한 새로운 결의 다지는 계기 마련


IT 서비스 전문기업 비투엔(대표 조광원)이 기존 양평동 사옥에서 당산동 SK V1 Center 신사옥으로 5월 1일 이전을 완료하고, 11일 고객사 및 협력사 관계자가 참가한 가운데 이전식을 진행했다.

 

지난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데이터 컨설팅 전문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벗고 종합 IT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사명을 변경한 비투엔은 올해 신사옥으로 이전함으로써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위한 환경적 토대를 마련했다.


비투엔은 그 동안탄탄한 기술력과 고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내실있는 성장과 함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확대함으로써 직원수가 계속 늘어났다. 그러나 기존 사옥은 업무 및 회의 공간이 협소해 쾌적하고 효율적인 근무 환경을 제공하는데 한계가 있다는 판단에 따라 이번 이전을 결정했다고 한다. 더 나은 미래의 기틀을 다지기 위해 그동안 사옥 이전을 계획하고 준비해 왔다는 것이다. 

 


이전식 테이프커팅 후 기념촬영



   

신사옥 내 사무실 전경



11일 신사옥 이전식에는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 서강수 원장을 대신해 박재현 실장, 그리고 한국데이터산업협의회 전임 회장인 웨어밸리의 손삼수 대표, 굿모닝아이텍의 이주찬 대표 등 공공기관 및 IT업계 70여명이 참석해 비투엔에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비투엔 관계자는 “신사옥 이전을 계기로 모든 구성원이 지속성장 가능한 IT 중견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창립 때부터 유지해온 ‘초심을 잃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라는 기업 이념에 맞게 고객의 성공이 곧 비투엔의 성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분발하자는 새로운 결의를 다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비투엔의 신사옥 주소는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41길 11번지 당산 SK V1 Center, W동 16층이다.(www.b2en.com / 02-6450-0099)